본문 바로가기

LIFE/미다인의 일상

블로그 시작!

 



2020 새해를 맞이하면서 

드디어 몸과 마음의 여유가 생겼어요~ ㅎㅎ 


그래서~ 

올해부턴 더 나은 삶을 위해~

계획적으로 살겠다고 굳게 다짐하면서! 


[건강한 습관 길들이기 100일 프로젝트] 를 시작했지요!


.

.

.

 

30일 남은 지금 시점에서 뒤돌아보니...


계획표의 50%도 수행하지 못한 제 자신을 발견했어요 ㅜㅡㅜ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바로 블로그부터 만들었어요!!! 


(근데~ 초보라는거 ㅋㅋㅋㅋ 추진력만 짱!!!~ ㅎㅎ)


솔직히~ 

공개적으로 저를 드러내면서 한다는게...

많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중도포기하면 창피할까봐요...ㅜㅡㅜ)


반대로, 

그래서 더 필요한 것 같아서 시작했어요.


그리고 솔직하게...

주부로서 집에만 있다보니~ 

소통도 너무 그립고요~ 


큰 마음먹고, 


올 한해동안 이루고 싶은 를 블로그를 통해 포스팅하면서

꼭 성공하도록 하겠습니다!







sitemap.x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