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N

2020년 한해 계획표 공개!

 

20대부터 뭐가 그리 관심 가는 게 많고 하고 싶은 게 많았는지~ ㅎㅎ

대부분 자기 계발에 많은 시간을  보냈던 것 같은데요~

 

결혼 후 타국에서 살게 되다 보니,

지난 3년은 이래저래 적응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느라 자기 계발??? 이란게 무엇인지 전혀 생각도 못했던 것 같아요^^;;;

작년까지 그렇게 여유가 없었던 저였는데...

신기하게도

올해가 되니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주위를 둘려볼 여유가 갑자기 생기더라구요 ㅋㅋ 

 

다시금 저 자신을 뒤돌아보고,

계획성 있게 하고 싶은 일들을 하나씩 해나가자~!!!  

결심했건만....

 

 

코로나 때문에... 매일 뉴스, 기사들을 보며 타국에서 사는 게 이리 걱정이 될 줄은...

정말 전 세계가 걱정이네요 ㅜㅡㅜ

이 또한 빨리 지나가기만을 바랄 뿐이지만...

이번엔 쉽사리 지나가지 않을 것 같아서 더 걱정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공기 중 최소 3시간에서

플라스틱이나 스테인레스에는 3일까지 생존한다니...

 

다들 집소독, 손 세척으로 예방 잘하시고,

정말 정말~ 건강 조심하시길~ 바래요!!!!

 

 

에고고.. 매일 신경 쓰는 부분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옆으로 샜네요 ㅎㅎ

 

 


 

예전에는 자기 계발에 관심이 많아서  

여러 강의들을 직접 찾아다니며, 현장에서 그 감동들을 몸소 느끼면서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자 노력한 것 같은데... 

지금은 적극적으로 발로 뛸 수 없음에 많이 아쉽네요~ 

 

그래도 다행히~

세상이 너무 좋아서 ㅎㅎ

요즘은 유튜브로 많은 지식인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매일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 중 김미경 강사님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강사님의 강의를 보면서 다시금 올 한 해 계획을 재정리하고 실행하려고 했으나.. 1차 실패 ^^;;

 

그래서 다시금 새로운 마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했고, 

처음인지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며칠 동안 고민 고민했어요~ 

 

결론은~ 

계속 고민하는 이 시간에

" 일단!! 시작해보자!!! " 였어요~

 

저의 계획표를 공개함으로써,

저 자신에게 "살짝" 부담감을 주면서 하나씩 해나가고자 다짐하면서!!!  

 


 

 

[ 2020년 나의 계획표 ]

 

 

너무 부끄럽지만, 공식화해야 제가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ㅎㅎ

 

사실...

몇가지는 노력한다고 무조건 이룰 수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하루하루 정성스럽게 살면 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어느 때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요즘~

너무 늘어져서 걱정인데~

정말 이 기회로써 앞으로는 열심히 포스팅하면서 살아보겠습니다~ ^^

저뿐만 아니라~ 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그럼 ~

지금 이순간에 저에게서 가장 중요한 1순위가 영어이기에~

매일 공부하면서 1일 1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