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N/행복 영어

<미드 추천> 미드 영거(Younger)보며 영어공부하기!

 

미드로 매일 영어 공부하기로 결정한 후~ 또 며칠 동안 고민 고민했어요~ ㅎㅎ

많은 분들이 프렌즈가 정말~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해서~

저도 봤는데... 사실 전 재미를 느끼지 못했네요~ ^^;;

너무 오래된 드라마라서 공감대가 부족했는지... 시즌 1) 에서 멈춤.

 

흥미가 있어야 꾸준히 공부할 것 같아서~

제가 좋아하는 미드 중 선택하려 하니... 왕좌의 게임, 스트레인저, 킬링 이브 등등

실생활과는 좀 거리가 먼 주제들의 드라마더라고요. 

그래서 [굿와이프] 로 결정했다가 법정물이라 영어 공부하기엔 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

다음에 도전하려고요!!! 

 



그래서~~~ 

 

 

영거(Younger) 로 결정했어요~ 짝짝짝!!!

 

우연히 [TV Land] 에서 방영되어 보게 되었는데요~

검색해보니~ 

섹스앤더시티의 감독의 작품이라고 해서 더더욱 관심을 갖고~ 시즌 1)부터 찾아봤어요~ ㅎㅎ

 

(예전에 섹스앤더시티를 너무 재미있게 봐서 뉴욕에 처음 여행 왔을 때~ 

드라마 장소인 캐리네 집도 찾아갔던 기억이~ ㅋㅋㅋ)

 

글쎄~ 유치하면서도 너무 재미있는게~ 

저에게 딱!!! 맞더라고요~ㅋㅋㅋㅋ

당시 미국생활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라~ 더 감정 이입이 되었던 것 같아요~

여주인공과 상황은 많이 다르지만, 극 중 뉴욕 도시와 출판사, 예술 분야 등등 

제가 사는 곳과 평소 관심 있는 분야까지 다 맞아서 시즌 6)까지 기다려서 작년에 다 봤어요!!!!

 

하지만,

무자막으로 봤기 때문에 100% 이해하지 못했다는 거~

그런데~ 영초보인 제가 자막 없이도 재미있게 봤다는 거~  

(이게 포인트죠~ 얼마만큼 이해했는지 모르겠지만~ 재미있었다는 거~ ㅋㅋㅋㅋ)

 

그래서 쉽게 질리지 않고 꾸준히 영어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요즘 왓챠에서도 보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JTBC에서 리메이크한다는 소식까지 들리더라고요~ ^^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영거(Younger)

 

극 중 여주인공 라이자는 남편이 젊은 여자와 바람이 나면서 이혼하게 되는데,

심지어 도박까지 한 남편 때문에  변호사를 살 비용이 없어 서류상 이혼도 못한 상황입니다.

생활비와 딸의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집까지 팔고 친구 매기 집에 얹혀살면서 구직 전선에 나서지만, 출판사 에디터로 일하기엔 40대의 나이가 걸림돌이 됩니다.

취업이 안되어 술집에서 매기에게 하소연하면서 앞일을 걱정하는데...

우연히 라이자에게 관심을 보이는 남자로부터 20대로 오해받게 됩니다.

이 상황을 본 친구 매기의 제안으로 26살로 위장하여 출판사에 취업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극 중 배우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뮤지컬 배우 서튼 포스터(Sutton Foster)

 

* 여주인공 라이자 밀러(Liza Miller)

 

40대 나이에 20대로 위장 취업하다 보니 처음엔 많이 서툴고 실수도 하지만, 

연륜은 무지 못하지요~ ㅎㅎ 다른 사람을 배려할 줄 알며, 자신이 맡은 일도 잘해나갑니다.

특히 상사와 동료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상황 적절하게 아이디어를 제공해주면서 도움을 주는 인간적으로 매력 넘치는 여성이에요~!

 

솔직히 극 중 20대로 전혀 보이지 않았는데~ 계속 보다 보니~ 젊어 보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빠졌나???ㅎㅎ)

 

 

 

 

데비 마자르(Debi Mazar)

 

* 라이자의 베프 매기(Maggie Amato)

 

레즈비언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라이자에게 정서적으로나 환경적으로 도움을 많이 주는 친구!

처음 드라마를 보는데~ 마릴린 먼로가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그만큼 섹시하면서 굉장히 매력적이에요~ ^^

 

 

 

힐러리더프(Hilary Duff)

 

 

* 라이자의 직장 동료 켈시(Kelsey Peters)

 

엠피리컬 출판사 북 에디터로 라이자에게 업무적으로 도움을 주면서 친구가 되어가죠~ ㅎㅎ

일에 열정 넘치는 커리어우먼으로 현 시대의 젊은이를 대변하는 느낌?이랄까????

제가 영거(Younger)에서 힐러리 더프만 유일하게 알아보면서 너무~ 좋아했지요~ ㅋㅋ ㅋㅋ

 

 

 

미리암 쇼어(Miriam Shor)

 

* 라이자의 상사 다이애나(Diana Trout)

 

마케팅 본부장이자 40대 이혼녀로 출세한 모습을 보여주듯 극 중 제일 화려한 의상을 보여주는데요~

그래서인지 일에 있어선 냉정하고 굉장히 까칠한 성격을 보여주지만, 잘 드러내지 않게 은근 사람 배려하는 모습도 보여줘요~

(성공한 여성의  상징적인 인물 ^^)

 

 

 

니코 토터렐라(Nico Tortorella)

 

* 남주인공 조쉬(Josh)

 

브루클린에서 샵을 운영하는 타투이스트로, 굉장히 섹시하면서 매력 넘쳐요~ ^^

라이자와 이웃으로 만나서 사랑~ 그리고~ 이후 전개되는 스토리가 너무 많은데요~  

앞으로 천천히 이야기할게요~ 그냥 봐도 멋있어요 ㅎㅎㅎ

 

 

 

피터 헤르만(Peter Hermann)

 

 

* 엠피리컬 출판사 보스~ 찰스(Charles Brooks)

 

또 다른 남주인공~ ㅎㅎㅎ

조쉬와는 다른 중년의 매력이 물씬 느껴집니다~ ^^

 

 

 

몰리 케이트 버나드(Molly Kate Bernard)

 

* 로렌(Lauren Heller)

 

켈시 친구이자 SNS에 푹 빠진 저널리스트로, 

자유분방한 유대인으로 나오는데요~ 정말 엉뚱함에 깜짝 깜짝 놀란답니다~ ㅋㅋ

 

 

 

그리고 전남편 데이비드와 딸 케이틀린도 있는데요~ 

앞으로~ 영어 공부하면서 소개해드릴게요~ ^^

 

오늘은 미드 영거(Younger) 소개하는데~ 시간을 다 보냈네요~

 

다음엔 어떻게 공부할지 간단한 학습 방법과 함께 공부 시작할게요~!

저뿐만 아니라~ 미드로 영어 공부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도 고민하다 한 발짝 내딛음에 감사합니다.

(저 자신에게 칭찬을~ ㅋㅋㅋㅋㅋ)